플레이스테이션 KT 플라자 성대 미디어점은 대학로 고객층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하며,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특화 체험 공간입니다.
플레이스테이션 KT 플라자 팝업 매장은 대학로 KT 플라자 내 기존 무채색 디자인 톤앤무드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도,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특화된 체험공간으로 기획되었습니다.

PROJECT : 플레이스테이션 KT 플라자
위치 : 대학로
면적 : 24m2
Client : SIEK
지역 특성을 반영한 특화 체험존으로, 현지 고객층의 취향과 이용 패턴을 고려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초대형 디스플레이와 최적화된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.
이 공간은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, 이벤트, 라이브 방송, 신제품 발표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계획되었습니다.

또한, 플레이스테이션 콘솔, 컨트롤러, 게임 타이틀, 주변 기기등을 체계적으로 배치했습니다.
단순히 체험에서만 끝나지 않고, 제품 구매까지 이루어 질 수 있는 고객 동선을 계획했습니다.

